사랑은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지켜주는 깃입니다

愛不是佔有,而是守侯

깊은 숲속에 거미 한 마리가 살고 있었습니다. 이 거미는 오랫동안 친구가 없어서 외롭게 흘로지냈습니다. 어느 날 거미가 잠에서 깨어 나었습니다. 거미가 놀라 움과 반 가움이 섞인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넌 누구니?"

森林裡有隻蜘蛛,它一直沒有朋友,一個人孤獨地生活著。有一天蜘蛛從夢中醒來,看見了一滴美麗的露珠。蜘蛛用驚訝又開心的聲音問道:"你是誰?"

이 슬이 대답했습니다. "난이 슬이야." 거미가 대답했습니다. "응, 난 오랫동안 친구가 없었어, 우리 친구하자." 이 슬은 잠시 생각하더니 말했습니다. "그래 좋아, 하지만 조건이 하나 있어. 나를 절대로 만지면  안돼." 거미가 대답했습니다. "알았어. 약속은 지킬게." 그 후 거미와 이슬은 행복한 생활을 했습니다. 외로우면 서로를 생각하고 즐거움은 나누면서.

露珠回答說:"我是露​​珠。"蜘蛛說:"哦,我好久都沒有朋友了,我們做朋友好嗎?"露珠想了想說:"好吧,但有一個條件,你決不能摸我。"蜘蛛答應了露珠的要求。而後,蜘蛛和露珠過著幸福的生活,相互照顧並分享的快樂。

세월은 흘러 이제 거미는 이슬이 없는 생활은 생각 조차할 수 없게 되어 버렸습니다.

隨著歲月的流逝,蜘蛛已經不能想像沒有露珠的生活了。

어느 날 거미는 이슬을 만지고 싶어졌습니다. 하지만 그 때마다 이슬은 그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有一天蜘蛛想摸露珠,但每當這時候,露珠都不允許。

거미가 말했습니다. "나 너 만져보고 싶어." 이 말을 들은 이슬은 말했습니다. "너 나를 사랑하는 구나. 너 그럼 나에게 약속을 해야해. 많이 많이 날 사랑하 겠다고 말이야." 거미는 자신 있게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리고 거미가 두손으로 이슬을 껴안는 순간, 이슬은 사라져 버렸습니다.

蜘蛛說:"我很想觸摸你。",露珠聽了說:"你真的愛我,是嗎?那你答應我,要非常非常地愛我。"蜘蛛很自信地點了點頭。而後蜘蛛用雙手擁抱露珠的那一瞬間,露珠消失了。

 

korean-66  

一對一真人互動- 不用出門人擠人  點我馬上來試讀    

 免費專線:0809-090566   線上客服Msn / Mailhitutor@hotmail.com.tw Skypehitutor 

, , , ,

HiTutor線上韓文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