哈囉!我是Valerie,主修韓文,曾經遠赴韓國高麗大學當交換學生、也通過TOPIK韓語檢定五級。學韓文的契機是東方神起,也因為他們進而喜歡上KPOP,當然偶爾也追追韓劇囉!至於為什麼想教韓文,該歸咎於當初讓我考大學時非韓文不念的熱情使然吧…學習一種語言,聽懂喜歡的演員或歌手在說什麼唱什麼,進而深入去了解一個國家的文化風情,不是件饒富趣味又充滿挑戰性的事嗎?

不管您之前學過的英文、日文、法文、西班牙文等學習成效有多不彰顯,或早已忘光多少,既然今天對光看模樣就可愛的韓文產生了興趣,那何不把握機會趁自己老了遺憾前趕快發掘下自己的潛能呢?

只照著課文的教學不僅令您沉悶、我也會想打盹,所以上課就一起來無止盡聊天吧!開心地討論自己感興趣的話題,朝著自己想更深入的方向邊聊邊學,絕對會讓您體驗與以往語言學習都與眾不同的新樂趣!(當然,老師會記得把你拉回課程進度的,哈。)

在我的課程上不用擔心跟不上進度或是壓力太大,因為我認為學語言最重要的是享受其中,並找到動力與樂趣,所以就算學習進展不快老師也願意一步一腳印陪您穩紮穩打。而無論是單字或是文法,比起作為老師,我更偏好退居同為學生的立場,以過往學習的經驗找出訣竅幫助您提高學習效率。 

與其說是老師與學生的關係,我更傾向是作為前後輩,雖有資歷差別,卻同樣是學習韓文的夥伴這樣一個角色來努力,讓您學韓文的路上不孤單不枯燥,且期盼能時時給予您繼續於樂趣中學習下去的力量!


안녕하세요! 저는 Valerie입니다.저는 한국어를 전공하며 한국고려대학교 교환학생을 한 적인 있고 한국어능력시험 5급도 통과했습니다.제가 한국어를 배우게 된 계기는 동방신기입니다.또 그들을 좋아해서 KPOP에 빠지게 되었고 한국 드라마도 자주 봅니다.한편 한국어를 가르치고 싶은 이유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했을 때 한국어가 아니면 안된 그 열정이었기 때문입니다.언어를 배우며 좋아하는 배우나 가수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노래하고 있는지 알아듣게 되고 한 나라의 문화를 알게 되는 것은 매우 재미있고 도전적인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에 배우셨던 영어,일본어,프랑스어,스페인어 등 성과가 얼마나 잘 안나왔는지 벌써 얼마나 잊으셨는지 다 상관없고 지금 글짜 모양만 봐도 귀여운 한국어의 재미를 느끼셨으니까 아쉬워하시기 전에 한번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해볼까요?교과서만 보면서 가르치는 수업을 떠나서 한없이 이야기합시다!자신이 마음에 드시는 주제를 저와 토론하시고 자신이 더 알고 싶은 방향으로 같이 이야기하시면 반드시 예전의 경험과 달리 새로운 흥미를 느껴보실겁니다!(당연히 수업중에 제가 이야기를 너무 멀리 가지 않게 하겠습니다. )

그리고 제 수업을 잘 따라하지 못하시거나 스트레스가 너무 많이 받으실 걱정할 필요없습니다.제 생각에는 언어를 배우는 것을 말하자면 제일 중요한 것은 즐기는 것이고 원동력과 재미를 느끼는 것입니다.그러므로 수업은 천천히 진행해도 학생의 기초를 제대로 세우시도록 도와주겠습니다.저는 선생님 대신 같은 학생의 자리에서 자신이 예전에 한국어를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단어나 문법에 대한 비결을 찾아주고 학생의 학습효율을 높혀주겠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선생님과 학생의 사이보다 선후배 사이 더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왜냐하면 이 것은 한국어를 배운 시간의 차이만 있을 뿐이고 같은 한국어를 배우는 파트너 이 역할로서 한국어를 배우는 이 길에서 외롭지 않고 지루하지 않고 항상 공부를 즐기며 노력할 힘을 주도록 도와주겠습니다.


korean-66  

一對一真人互動- 不用出門人擠人  點我馬上來試讀    

 免費專線:0809-090566   線上客服Msn / Mailhitutor@hotmail.com.tw Skypehitutor 

arrow
arrow

    Hi家教線上韓文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